먼지쌓인 필름

Carp Xmass (2022)

uragawa 2023. 7. 5. 22:30


Carp Xmass
잉어 크리스마스 (2022)

감독 | 안나 헤리바노바


 

더보기

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

BIFAN ✕ wavve 온라인 상영

 

 

 

+ 시놉시스 +

옛날 옛적, 아득히 먼 작은 마을, 잉어들이 평화롭고 행복한 전통의 상징인 크리스마스 이브를 준비한다.
그러나 시간이 흘러 크리스마스 정신은 이미 퇴색된지 오래. 잉어들은 연휴동안 연중 소비의 정점을 찍고, 그 중 누군가는 이 신성하고 영광스러운 날에 목숨을 잃을 상황에 처한다.

 

8 min

 

 

 

체코에서는 잉어가 만찬 주재료로 변신한다고 한다

 

 

 

카트 밀고 오는 게 사람이 아니고 잉어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
(시놉시스 읽고 까먹은 나야~)

마트에서 엄마가 사람 손가락 사 옴 ㄷㄷㄷ

눈깔 사탕이 진짜 눈깔은 아니겠죠 아빠…????

 

 

 

어두침침한 분위기 너무 내 취향

 

성모 마리아상도 잉어네 ㅋㅋ
(잉어가 사는 동네니까욬ㅋㅋㅋㅋㅋㅋ)

 

 

사람하고 잉어 입장을 반대로 보면 되는 걸까???

가벼운 주제가 아니구먼…

 

엔딩 크레딧 강렬…