먼지쌓인 필름

New Gods: Yan Jian (2022)

uragawa 2023. 7. 8. 23:30


New Gods: Yan Jian
신신방: 양전 (2022)

감독 | 자오 지


 

더보기

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

BIFAN ✕ wavve 온라인 상영

 

 

 

+ 시놉시스 +

한때 위대한 신이었던 양전은 이제 무일푼의 현상금 사냥꾼으로 살아가고 있다. 어느날 그는 신비한 여성에게 한 남자를 추적하는 임무를 맡게되는데, 그 남자는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마법의 연등을 찾아 오래전 모험을 떠난 양전의 조카 침향이였다. 양전은 세상의 균형에 위협이 될 수도 있는 마법의 연등을 쫓는 조카와 무법의 자경단을 막기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인다.

 

127 min

 

 

 

이 영화는 신신방 두번째 시리즈라고 해서

이해하면서 볼 수 있겠나? 싶었는데요

 

 

 

와 이건 큰 스크린에서 봐야 되는데????

겁나 고퀄
예상한(?) 것보다 더 고퀄

 

흐르는 음악과 함께 현란한 영상을 감상하고 있었는데
주인공이 피리로 부르는 것임을 알게 되었을 때 ㅋㅋㅋㅋㅋㅋㅋㅋ

전편에서도 이런 전개인가?????

 

 

주인공 잘 생겼다 ㅋㅋㅋㅋㅋ

 

기승전결 되게 착하게? 예상되는 진행이라

화면의 화려함만 봐도 충분 충분

 

 

 

열심히 보다가

아 이거 중국 영화였지? 하는 장면이었던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+ 포스터 +

오 ㅏ 아이맥스에서 보면 지리겄다

 

단점 : 러닝타임이 너무 길다